CICC는 아디다스와 협력을 심화하고 있는 하이란홈(600398.SH)에 투자의견 ‘시장수익률 상회’와 목표가 7.78위안을 유지했다.
최근 동사는 아디다스와 ‘스포츠+’ 생태 공동 건설 발표회를 개최했다.
동사와 아디다스의 생태권은 제품, 스포츠 경기, 공익 등 3대 측면에서 추진된다.
제품 방면에서는 동사와 아디다스가 컬래버레이션 기념판 맨투맨을 출시했고, 현재 이미 두 브랜드가 엄선한 오프라인과 일부 온라인 매장에 이미 진열됐다.
이를 통해 양사는 향후 협력의 새로운 방향을 열어갈 것이다.
스포츠 경기와 관련해 양사는 동사의 러닝 크루 ‘란파오옌시서’를 기점으로 로드 러닝, 트레일 러닝 등 경기 운영 시스템과 서비스 체험을 전면 향상할 방침이다.
아디다스는 글로벌 기술 우세로 중국 러닝 크루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공익 측면에서는 양사의 자원을 통합해 오지의 아동 스포츠 지원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번 발표회 후 상기 3개의 협력 방향 외에도 양사는 아디다스 오프라인 FCC 매장 개척에 대한 협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며, 이를 통해 동사의 매출 규모는 계속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동사는 주요 사업인 남성복 사업의 안정적인 경영을 유지함과 동시에 다양한 방면으로 사업 성장을 모색할 계획이다.
2025~26년 동사의 지배주주 귀속 순이익은 각각 22억/23.9억 위안으로 예상되며, PER은 13/12배다. 목표가를 기준으로 산정한 2025~26년 PER은 각각 17/16배이다.
searchmchina@searchmchin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