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타이증권은 고속 동선 케이블 선두주자로 AI 초노드 클러스터 성장의 핵심기업인 워얼열수축소재(002130.SZ)에 대해 목표가 37.88위안과 투자의견 ‘매수’를 제시했다.
동사는 해외 및 국내 AI 초노드 클러스터의 연결 수요 증가의 수혜주로 고속 통신선 성장이 지속되고 있다.
GPU의 성능과 대역폭이 향상되면서 높은 신호 속도가 요구되고 있으며 엔비디아 등 선두 기업들이 초노드 아키텍처를 발표함에 따라 단거리 상호 연결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동사는 글로벌 선도 구리 연결 제공업체에 구리선(Core Wire)을 공급하고 있으며 이 구리선은 최종적으로 엔비디아의 초노드 제품에 공급되고 있다.
특히, 발포 압출(Foaming Extrusion)은 224G 칩(Chip) 생산의 중요한 공정으로 동사는 핵심적인 발포 장비 자원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전자 통신 + 신에너지 전력’ 프레임을 추진하며 항공우주, 로봇, 의료 등 고급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안정적인 수익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전력 부문의 케이블 부속품(Cable Accessories) 사업은 전력망의 새로운 투자 주기의 수혜를 입을 것으로 보이며, 풍력 발전 사업은 안정적인 성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에너지 부문에서는 신에너지 차량 판매 증가와 함께 800V 고전압 아키텍처의 침투율이 높아지면서 직류(DC) 충전 제품의 수요와 가격이 동시에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동사는 고속 통신선 사업의 성장에 힘입어 2025~27년까지 예상되는 지배주주 귀속 순이익은 각각 12.2억/ 21.8억/ 26.1억 위안으로 연간 증가율은 각각 80%/ 78%/ 20%로 전망한다.
주당순이익(EPS)은 각각 0.78위안/ 1.39위안/ 1.67위안이며 현재 주가 대비 주가수익비율(PE)은 각각 23배/ 13배/ 11배이다.
따라서 2025년 예상 PE 39배를 적용하여 목표가를 산정한다.
searchmchina@searchmchin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