궈타이하이퉁증권은 펑딩홀딩스(002938.SZ)의 2분기 실적 사상 최고치 돌파와 AI PCB 본격 성장을 주목하며 목표가 58.5위안과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다.
동사의 2025년 상반기 지배주주 귀속 순이익은 12.29억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56.71% 증가하며 2분기 지배주주 귀속 순이익은 7.41억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8.14% 증가하며 분기별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이러한 고성장은 원가 절감, 공정 개선, 자동화 강화 등의 생산 효율화 전략과 고부가가치 제품 비중 확대에 따른 결과로 분석된다.
동사는 고다층·고사양 HDI(고밀도 인터커넥션) 및 SLP(기판레벨 패키지) 기술에서 강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AI 서버용 PCB 수요 증가에 대응하여 태국 해외 생산기지 구축으로 글로벌 고객 대응을 추진 중이다.
최근 폴더블(Foldable) 디바이스용 FPC 확대를 추진 중이며 폴더블 스마트폰에서는 힌지(경첩) 구조를 통과해야 하는 고난도 연성회로기판 설계가 요구된다.
내·외부 디스플레이 채택으로 디스플레이 모듈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글로벌 주요 스마트폰 제조사)의 고사양 DOCK 및 기타 부품 공급을 통해 향후 출하 증가에 따른 직접적인 수혜가 기대된다.
이에 따라 동사의 2025년 주당순이익(EPS) 전망치를 기존 1.89위안에서 1.95위안으로 상향하며 주가수익비율 30배를 적용하여 목표가를 산정한다.
searchmchina@searchmchi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