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500 C300 귀주모태주(600519.SH), 장기 투자가치 주목해야 ‘목표가 1,877위안’ 

시부증권은 귀주모태주(600519.SH)의 장기 투자가치에 주목할 것을 추천하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가 1,877위안을 제시했다.

동사는 자산의 질과 경영 모델 등 방면에서 봤을 때, 해외 높은 경쟁력을 지닌 기업의 성숙기 실적과 주가는 동사가 참고할만하다.

애플과 코카콜라를 예로 들면, 긴 주기 동안 이익률이 계속 상승했고, 복리 효과가 두드러졌다.

성숙기에 진입한 후 배당이 늘어난 상황 속에서 주가는 여전히 가시적인 상승세를 보였다.

국내에서 중저 성장세를 보이는 대규모 시총 기업과 비교해서는 전환점이 어떻게 도래하는지를 볼 수 있다.

산업 측면의 구도가 호전되고 산업 지표가 개선됨과 동시에 선두의 이점이 뚜렷하게 드러나면서 경영의 질이 높아지고 경쟁 우세가 더욱 강화되면서 투자가치도 더욱 두드러진다.

여기에 더해 자금 측면의 직접적인 조력도 더해지면서 주가가 점차 상승한다.

이번 업계 조정 주기에 동사의 실적은 안정적이었고 시장점유율은 오히려 확대됐다.

업계는 이미 호전되기 시작했고, 채널 레버리지가 해소되기 시작하면서 비즈니스 환경이 더욱 개선되는 등 이 모든 요인이 상승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정도의 차이가 있음을 주의해야 하며, 동사는 각 방면에서 온화한 개선세를 보이고 있어 주가가 더욱 완만한 추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위 요인을 모두 종합하면 동사의 장기 투자가치를 주목할 가치가 있다.

동사 특유의 사교 속성과 시간 가치는 강한 경쟁력이며, 생산력 확대와 출고가 인상을 통해 향후 10년 동사의 전체 실적은 안정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2025~27년 동사의 EPS는 각각 75.09/81.97/88.92위안으로 예상되며, 2025년 PER은 25배이다.

searchmchina@searchmchi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