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진푸쯔식품(002847.SZ), 확고한 브랜드 전략으로 안정 성장 유지 ‘매수’ 

 광대증권은 옌진푸쯔식품(002847.SZ)의 확고한 브랜드 전략을 높이 평가하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동사는 조직 구조의 효율성을 높이고 핵심 제품에 대한 브랜드 판매전략과 공급망 최적화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며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회사 조직을 판매 채널별 사업부 체계에서 제품 카테고리별 연구·생산 사업부 체계로 전환했다.

이를 통해 사업부 간 내부 경쟁 체제를 도입해 각 부서의 자율성을 강화하고 시장 수요 변화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동사의 곤약 제품 ‘대마왕’ 과 메추리알 제품 ‘단황(蛋皇)’ 을 프리미엄 브랜드로 차별화했다.

두 브랜드는 각각 해당 품목 매출의 55%, 60%를 차지하며 프리미엄 채널에서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신규 제품으로 심해 스낵 제품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품목이며 특히 어묵제품은 대표 히트 상품으로 부상했다.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협력 브랜드와의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새로운 맛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2024~26년 예상되는 주당순이익(EPS)은 각각 2.46위안/ 3.13위안/ 3.76위안이며 이에 따른 주가수익비율(P/E)은 각각 24배/ 19배/ 16배이다.

searchmchina@searchmchi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