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상반기 게임 산업 안정적인 성장세 보여 

 화진증권은 올해 상반기 게임 산업이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였다고 평가했다.

최근 개최된 중국국제디지털엔터테인먼트대회(CDEC)에서 ‘2024년 1~6월 중국 게임 산업 보고서'(이하 보고서)가 발표됐다.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중국 게임 시장의 판매수입은 전년 동기 대비 2.08% 증가한 1,472.67억 위안을 기록했다.

또 게임 유저 규모는 전년 동기 대비 0.88% 증가한 6.74억 명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해외 시장에서 성과를 보면 상반기 중국 기업이 개발한 게임의 해외 시장 판매수입이 전년 동기 대비 4.24% 증가한 85.54억 달러를 기록했다. 

상반기 게임 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한 가운데 중국산 게임의 해외 진출도 다원화되고 있어 전체 산업의 성장세가 기대된다.

섹터 관심주로 텐센트(00700.HK), NTES-S(09999.HK)삼칠호오인터넷(002555.SZ)자이언트네트워크(002558.SZ) 등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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